새너울중학교 로고이미지

학부모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새너울중학교 학부모회 임시 대의원회 개최 공고
작성자 김형옥 등록일 22.01.14 조회수 92
첨부파일

새너울중학교학부모회 임시 대의원회 개최 공고

새너울중학교학부모회규정 제12조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새너울중학교학부모회 임시 대의원회 개최를 공고합니다.

1. 일시: 2022. 1. 20.() 10:00

2. 장소: 본교 회의실

3. 안건: 22. 학부모회 임원 선출 및 총회 개최를 위한 협의의 건

4. 참고 사항: 학부모, 교직원, 지역 인사, 학생 방청 가능

이전글 2021. 새너울중학교학부모회 임시 대의원회 결과 공고
다음글 (알림/ 신청학부모 연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