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너울중학교 학부모회 임시 대의원회 개최 공고 |
|||||
---|---|---|---|---|---|
작성자 | 김형옥 | 등록일 | 22.01.14 | 조회수 | 92 |
첨부파일 |
|
||||
새너울중학교학부모회 임시 대의원회 개최 공고 새너울중학교학부모회규정 제12조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새너울중학교학부모회 임시 대의원회 개최를 공고합니다. 1. 일시: 2022. 1. 20.(목) 10:00 2. 장소: 본교 회의실 3. 안건: 22. 학부모회 임원 선출 및 총회 개최를 위한 협의의 건 4. 참고 사항: 학부모, 교직원, 지역 인사, 학생 방청 가능
|
이전글 | 2021. 새너울중학교학부모회 임시 대의원회 결과 공고 |
---|---|
다음글 | (알림/ 신청학부모 연수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