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너울중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 글로벌 캠프 동아리 선발
작성자 새너울중 등록일 23.03.07 조회수 55
첨부파일

모든 생명을 깨어나게 하는 따뜻한 봄기운이 학부모님 댁내에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본교에서는 미래사회 주역인 학생들의 시야를 넓히고 세계적인 안목을 지닌 리더로 성장하는 토양을 제공하자고 글로벌 캠프 동아리 회원을 선발하고자 합니다. 국제교류에 관심 있는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1. 대 상: 새너울중학교 재학생

. 성실하고, 책임감이 강하여 다른 학생의 모범이 되는 학생

. 글로벌 캠프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고 글로벌 인재로의 성장을 꿈꾸는 적극적인 학생

. 남을 배려하고 봉사정신이 뛰어난 학생

주요 활동

비고

3

·글로벌 캠프 동아리 회원 선발(7명 내외)

·교류 가능한 국외 학교 연결

코로나 및 교류 가능 여부에

따라 내용과 방식은 변경될 수 있음

4~5

·사전 현지 방문 및 교류 학교 방문(관리자 및 담당교사)

6~12

·학생선발

- 동아리 회원 중 진행되는 모든 활동 과정의 내용 및 결과에 따라 심의를 통해 교류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활동한 학생을 최종 선발

경비 자부담 약 10~20%

기초수급대상자는 지원 가능

·최종 선발된 본교 학생의 현지 국가 방문

24

1~2

·사후활동

글로벌 캠프 후 결과 발표 및 보고서

연중

·온라인 교류 프로그램

- 글로벌 캠프 동아리 조직

- 양국 학생간 학교 생활 소개 사진 및 영상 교환

- 메일 교류

- 교류국가의 역사 사회 문화 알기 활동

- 학교 소개를 위한 영문 게시판 구축

- 교류 국가의 대사관 방문

2. 글로벌 캠프 동아리 활동 내용

3. 활동 기간: 2023. 3~ 2024. 2

4. 선발 방법

. 신청 기간: 2023. 3.7.() ~ 3.10.()

. 신청 방법

새너울중학교 홈페이지에 올라온 공고문의 지원서 양식 작성하여 담당자 메일 제출 또는

직접 제출

(담당자: 교사 문화목/ 통합지원반/ mhm0024@korea.kr)

. 선발 일정

서류 심사 및 면접

구분

세부내용

서류 접수

‘23.3.7.()~3.10.() 16:30까지

- 새너울중학교 홈페이지에 올라온 공고문의 지원서 양식을 작성하여 담당교사 메일 제출 또는 직접 제출

1차 전형

(서류)

합격자 발표

‘23.3.13.() 10:00

2차 전형

(면접)

전형대상

1차 전형(서류) 합격자

전형일정

‘23.3.14.()~15()

장소 : 새너울중학교 소회의실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며, 1차 합격자 발표 시 최종 공지

최종 합격자 발표

‘23.3.16.() 10:00

선발 결과: 공문 및 개별 안내문자 발송

202337

새 너 울 중 학 교 장


이전글 2023학년도 교육급여 바우처 신청 안내
다음글 제3기 새너울중학교운영위원회 구성 학부모 안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