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너울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의견수렴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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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새너울중 | 등록일 | 23.02.01 | 조회수 | 6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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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너울중학교 공고 제2023 - 2호 새너울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대한 행정예고 학교정책의 민주성 및 투명성을 확보하여 신뢰받는 참여행정을 구현하고 선출위원의 대표성을 제고하고자 새너울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하고자 합니다. 이에 그 취지와 주요내용을 학부모 및 학생들에게 미리 알려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3년 2월 1일 새너울중학교장 1. 건 명 : 새너울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2. 목 적 가. 교육주체인 학부모의 학교 참여 기회 보장 나. 위원선출의 객관성 및 공정성 확보 3. 주관기관: 새너울중학교 행정실 4. 안내기간: 2023년 2월 1일부터 2023년 2월 3일까지 5. 의견제출: 2023년 2월 1일부터 2023년 2월 3일까지 6. 안내방법: 새너울중학교 홈페이지 7. 안내내용 - 제10조(위원의 자격) 3항 조항 개정 8. 관련근거 가. 초·중등교육법시행령 제59조 및 제59조의4 나.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다. 충청북도교육청 재무과-5417(2020.3.2.)『학교운영위원 선출관련 시행령 개정사항 안내』 라. 영동교육지원청 행정과-1253(2021.1.19.)『2021학년도 학교운영위원회 운영계획 알림』 마. 충청북도교육청 재무과-1290(2023.1.19.)『2023학년도 학교운영위원회 운영계획 알림』 9. 의견제출 위 의견수렴 안내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 단체, 개인은 기간 내에 아래와 같이 의견서를 작성하여 새너울중학교 행정실로 직접 방문 또는 우편이나 팩스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의견은 의견제출 기간 마감일 업무시간 내 도착에 한함) 가. 개정 사항에 대한 의견(찬.반 의견 및 그 이유) 나. 의견제출자의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등 다. 기타 필요사항 등 라. 의견제출기관(새너울중학교 행정실) ∙ 주 소 : 충청북도 영동군 황간로 162 ∙ 전 화 : 043-740-0321 ∙ 팩 스 : 043-740-0399 마. 제출기한내에 의견서가 접수되지 않은 경우 의견이 없는 것으로 간주함 붙임 1. 신구조문대비표 1부(별도첨부). 2. 새너울중학교운영위원회규정(안) 1부(별도첨부). 3. 의견제출양식 1부(별도첨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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