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
|||||
---|---|---|---|---|---|
작성자 | 황진희 | 등록일 | 23.11.27 | 조회수 | 79 |
첨부파일 |
|
||||
[ 2024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
1. 대상 : 2024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2017.1.1.~12.31. 출생)을 둔 예비 학부모 2. 방식: 기존 등기우편 발송 및 온라인 인터넷 발급 병행 추진 3. 기간 - (온라인) 2023.12.1.(금) 아침 10시~12.20.(수) 밤 12시, 20일간 - (우편, 인편) 2023.12.11.(월)~12.20.(수), 10일간 4. 방법 - (온라인)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가 정부24(www.gov.kr)에서 '취학통지서'를 검색하여 신청, 발급 - (우편, 인편) 기존 등기우편 방법과 동일 * 온라인 통지서 발급을 받은 학부모님께도 등기우편이 발송됩니다. 5. 취학통지서 관련 문의처 - 세대주 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 - 정부24(1588-2188, 시스템 문의) - 교육부(02-6222-6060, 정책 및 내용문의)
|
이전글 | 2023 학생생활규정 개정안 공포 |
---|---|
다음글 | 예술꽃 씨앗학교 소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