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광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을 위한 의견수렴 |
|||||
---|---|---|---|---|---|
작성자 | 풍광초 | 등록일 | 20.03.04 | 조회수 | 47 |
첨부파일 |
|
||||
풍광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을 일부개정함에 있어 그 취지와 주요내용을 학부모 등 이해관계인에게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
1. 제출기간 : 2020.3.4(수)~2020.3.10(화) 2. 제출방법 : 붙임 서식에 따라 방문, 우편(이메일), FAX로 제출
붙임 1. 의견수렴 공고문 1부. 2. 풍광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안) 1부. 3. 신구조문 대비표 1부. 4. 의견서 1부. 끝. |
이전글 | 제13기 학교운영위원 선출 홍보 |
---|---|
다음글 | 제152회 임시회 심의결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