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광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8.급식 모니터링 활동안내
작성자 최영미 등록일 18.04.10 조회수 52
첨부파일

1. 활동목적 : 학부모의 식재료 검수 및 위생 감시활동 참여 확대로 위생관리 강화

2. 참여활동

- 물품에 대한 신선도 및 유통기한 확인(입고 시 온도 확인)

- 국산품 및 상품의 물품이 입고되는지 확인(원산지 확인)

- 입고물품의 품명 및 수량 확인

- 급식납품운반차량의 위생상태 확인

- 검수서 기록

- 설문지 작성 등

3. 참여시간 : 오전 08:00부터 검수시작(08시 이전 도착 요청드림)

4. 참여시기 : 1회 활동 (주 중 편하신 날 하루 선택하여 참여요망)

학생·학부모 급식모니터 요원 명단 및 일정표참조

5. 주의사항 : 악세서리 착용하지 않은 간편한 복장으로 참석요망

- 설사환자 및 기타 타인에게 전염성이 있는 질병을 가진 분은 검수가 불가능하므로 담임선생님

또는 식생활관으로 사전 연락 바랍니다.

6. 기타문의 : 식생활관 (261-1011)

이전글 2018.급식소위원회 활동안내
다음글 2018.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