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광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재학 증명서 발급 절차 안내
작성자 풍광초 등록일 23.11.22 조회수 117

<재학 증명서>

재학 증명서 발급 시 필요한 절차를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담임 선생님께 발급 의뢰 후 우리 학교 1층 행정실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1. 자녀를 통한 발급 방법 : 담임 선생님께 발급 의뢰 → 행정실에서 발급 → 자녀를 통해 증명서 전달

2. 부모님이 직접 방문하여 발급하는 방법 : 부모님 신분증(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지참 후 

   행정실 방문하시면 됩니다.

이전글 2023학년도 풍광초등학교 학생생활규정 전면 개정 학생 및 학부모 의견 수렴 안내
다음글 2023.행복한 소통과 공감의 학부모 교육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