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명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봉명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에 따른 의견 수렴 안내
작성자 봉명초 등록일 24.07.03 조회수 12
첨부파일
의견제출서.hwp (11.5KB) (다운횟수:12)

1. 관련봉명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16

2. 명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을 일부개정함에 있어 그 취지와 내용을 학부모 등 해관계자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공고하니본 개정안에 대한 의견이 있는 경우 기한 내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상학부모교직원지역주민 등

제출기간: 2024. 7. 3.() ~ 2024. 7. 8.()

제출방법방문전화, FAX, 전자우편 등으로 의견서 작성 제출

공고방법홈페이지 게시

 

붙임 1. 봉명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규개정() 1부.

     2. ·구조문대비표 1부.

     3. 의견제출서 1.

이전글 제15기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보궐 선출 공고
다음글 제164회 봉명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 개최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