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명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에 따른 의견 수렴 안내 |
|||||
---|---|---|---|---|---|
작성자 | 봉명초 | 등록일 | 24.07.03 | 조회수 | 12 |
첨부파일 |
|
||||
1. 관련: 봉명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16조 2. 봉명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을 일부개정함에 있어 그 취지와 내용을 학부모 등 이해관계자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공고하니, 본 개정안에 대한 의견이 있는 경우 기한 내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 학부모, 교직원, 지역주민 등 나. 제출기간: 2024. 7. 3.(수) ~ 2024. 7. 8.(월) 다. 제출방법: 방문, 전화, FAX, 전자우편 등으로 의견서 작성 제출 라. 공고방법: 홈페이지 게시
붙임 1. 봉명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규개정(안) 1부. 2. 신·구조문대비표 1부. 3. 의견제출서 1부. 끝. |
이전글 | 제15기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보궐 선출 공고 |
---|---|
다음글 | 제164회 봉명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 개최 알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