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명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 의견수렴 안내 |
|||||
---|---|---|---|---|---|
작성자 | 봉명초 | 등록일 | 22.02.11 | 조회수 | 15 |
첨부파일 |
|
||||
봉명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그 취지와 내용을 학부모 등 이해 관계인의 의견 수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가. 대 상: 교직원, 학부모, 지역주민 등 나. 제출기간: 2022. 2. 11.(금) ~ 2022. 2. 14.(월) 다. 제출방법: 방문, 우편, FAX, 전자우편 등으로 붙임 서식 제출
붙임 봉명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 규정(안) 1부.
|
이전글 | 2022학년도 봉명초등학교(유치원)운영위원회 운영 계획 수립 |
---|---|
다음글 | 제150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결과 안내 및 회의록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