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학교회계 예산편성을 위한 교육수요자 의견수렴 안내 |
||||||||||||||||||||||||||||||||||||||||||||||||||||||||||
---|---|---|---|---|---|---|---|---|---|---|---|---|---|---|---|---|---|---|---|---|---|---|---|---|---|---|---|---|---|---|---|---|---|---|---|---|---|---|---|---|---|---|---|---|---|---|---|---|---|---|---|---|---|---|---|---|---|---|
작성자 | 봉명초 | 등록일 | 23.12.18 | 조회수 | 126 | |||||||||||||||||||||||||||||||||||||||||||||||||||||
첨부파일 |
|
|||||||||||||||||||||||||||||||||||||||||||||||||||||||||
2024학년도 학교회계 예산편성을 위한 교육수요자 의견수렴 안녕하십니까? 우리학교에서는 2024학년도 학교회계 예산 편성과 관련하여 교육수요자(학생, 학부모 등)의 학교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반영하고자 합니다. 학교에 희망하는 사업이나 의견이 있을 경우에는 붙임 의견서에 작성하신 후 2023.12.22.(금)까지 행정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 학부모 그리고 학교가 함께 하는 봉명초등학교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의견수렴 대상: 우리학교 학생, 학부모, 교직원, 학교운영위원, 지역주민 등 ❑ 의견수렴 범위: 2024학년도에 희망하는 교육사업 또는 교육환경개선사업 ❑ 의견수렴 기간: 2023. 12. 18.(월) ~ 2023. 12. 22.(금) ❑ 의견제출 방법: 학교메일(bm6691@korea.kr), 팩스 043-267-1227 또는 행정실 직접 제출 ❑ 예산공개 및 의견수렴 반영결과 안내: 2024년 2월 중 학교누리집에 공개 ※ 제출해주신 의견은 관련 부서의 검토 후 타당성 있는 사업에 대하여 예산 조정위원회 조정 및 학교운영위원회 심의과정을 거쳐, 2024학년도 사업에 반영 혹은 미반영 될 수 있습니다. 2023년 12월 18일 봉 명 초 등 학 교 장 [2024학년도 학교회계 예산편성에 따른 의견서]
※ 자유로운 형식으로도 제출 가능
|
이전글 | 도박 유해환경으로부터 청소년 보호하기 |
---|---|
다음글 | 2023학년도 한글책임교육 관련 학부모 설문 조사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