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명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학년도 봉명초등학교 학부모회 운영 규정 개정 의견수렴 안내
작성자 곽모정 등록일 25.03.06 조회수 170
첨부파일
의견제출서.hwp (29.5KB) (다운횟수:17)

2025학년도 봉명초등학교 학부모회 운영 규정 개정을 위한 학부모 및 교직원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

 

1. 내용: 봉명초등학교 학부모회 운영 규정(안)

2. 대상: 학부모 및 교직원

3. 기간: 2025. 3. 6.(목) ~ 2025. 3.11.(화) 16:00

4. 방법:  운영 규정(안) 확인 후 개정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 의견제출서 작성 제출(교무실)  또는 설문지에 직접 의견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이전글 2025. 봉명초등학교 학부모회 임원 선출 안내
다음글 2025. 제7회 충북학생문학상 운영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