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명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봉명초등학교 학부모회 운영 규정 개정 의견수렴 안내
작성자 정지혜 등록일 24.03.12 조회수 144
첨부파일
의견제출서.hwp (32.5KB) (다운횟수:14)

2024학년도 봉명초등학교 학부모회 운영 규정 개정을 위한 학부모 및 교직원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

 

1. 내용: 봉명초등학교 학부모회 운영 규정(안)

2. 대상: 학부모 및 교직원

3. 기간: 2024.03.12. ~ 2024.03.15. 16:00

4. 방법:  운영 규정(안) 확인 후 개정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 의견제출서 작성 제출(교무실)  또는 설문지에 직접 의견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이전글 2024.충북교육 공론화 사업 의제 발굴 안내
다음글 2024. 특수교육 온나누미(자원봉사자)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