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명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봉명초등학교 학부모회 운영 규정 개정 의견수렴 안내
작성자 정지혜 등록일 24.03.12 조회수 255
첨부파일
의견제출서.hwp (32.5KB) (다운횟수:21)

2024학년도 봉명초등학교 학부모회 운영 규정 개정을 위한 학부모 및 교직원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

 

1. 내용: 봉명초등학교 학부모회 운영 규정(안)

2. 대상: 학부모 및 교직원

3. 기간: 2024.03.12. ~ 2024.03.15. 16:00

4. 방법:  운영 규정(안) 확인 후 개정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 의견제출서 작성 제출(교무실)  또는 설문지에 직접 의견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이전글 2024.충북교육 공론화 사업 의제 발굴 안내
다음글 2024. 특수교육 온나누미(자원봉사자)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