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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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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 학교급식물품(부식) 공동구매 소액수의 전자견적 제출공고
작성자 이은하 등록일 11.04.20 조회수 202
첨부파일

백운초등학교 공고 제2011 - 10호

 

백운초 급식물품(부식) 공동구매 소액수의 전자견적 제출공고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10조의 규정에 의거 학교급식용 일반부식 구매(2011년 5월분) 전자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1년 4월 18일

 

백운초등학교장

1.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일정

가. 물품명 : 2011년 5월분 백운초 및 화당초 2개 학교 급식용 부식 공동구매

나. 입찰서 제출 기한 : 2011.4.18(월) 15:30 ~ 2011.4.22(금) 15:30

다. 개찰 일시 및 장소: 2011.4.25(월) 11:00 입찰집행관 PC

2)물품내역

번호

건명

품명 및 수량

기초금액(원)

납품기일

비고

1

2011.5월

급식용 부식 공동구매

품목별 내역서

참조

백운초

4,755,020

2011.5.1.~2011.5.31.

(일일 발주서에 따른 분할납품)

토(2,4주),일,공휴일,

휴업일 제외

화당초

1,963,850

6,718,870

3) 납품장소 : 백운초등학교 급식소, 화당초등학교 급식소

(본 입찰은 공동구매이므로 납품은 해당학교에서 지정하는 시간에 납품되어야 합니다.)

 

2. 입찰방법

가. 나라장터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

나. 지역제한경쟁에 의한 제한적 최저가 총액견적(낙찰하한율 90%)

다. 예가방식은 복수예가로 하며 행정자치부기준을 적용합니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 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 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하며, 동 일가격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충북 제천 관내에 두고 있으며(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임),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영업신고를 필한 업체

다. 입찰목적물의 공급에 필요한 시설, 냉동탑차(온도계 비치),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76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자 및 제천관내학교에 학교급식용 식재료를 부정 납품하여 물의를 일으킨 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현품설명

가. 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 공고기간 중 규격서 및 내역서는 붙임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나. 공고기간 중 규격서 및 내역서에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각 해당학교 급식실로 연락하시기 바 랍니다.(백운초☎043-652-6485, 화당초☎043-651-6492)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 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함(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징구)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입찰보증금(지급각서 제출자는 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은 백운초등학교회계에 귀속됩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의 제출기간 : 2011.4.18(월) 15:30 ~ 2011.4.22(금) 15:30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 가능)

다.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web)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및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접수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 전산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2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 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으나, 전자 재입찰에 부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4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8. 개찰

가. 개찰일시 및 장소 : 2011.4.25(월) 11:00 입찰집행관 PC

나. 개찰과정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다. 개찰결과 유찰시에는 전자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하는 입찰자는 전자입찰시스템에 재접속하여 새로 정한 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하고 재 입찰서를 제출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은 지방지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2조의 제1항의규정에 의거 예정가격이하 제한적 최저가격 제출자(낙찰하한율 90%이상)로서 수의계약요령Ⅳ.1.(2).⑦에 해당되지 않는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개찰결과 유찰시에는 재공고없이 전자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하는 자는 전자입찰시스템에 재접속하여 새로 정한 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하고 재입찰서를 제 출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결과 낙찰될 수 있는 동일가격의 전자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8조 1항 및 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6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라. 계약체결일 :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제를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니 청렴계약이행 을 위한 우리학교의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 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의 대표자는 청렴이행각서에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 및 계약은 2개 학교를 대표하여 본교(백운초)에서 총괄(총액입찰)하여 이루어지며 따 라서 본교와의 계약은 2개 학교를 대표한다.

나. 계약자(낙찰자)는 2교의 일일납품지시서에 따라 각 학교별로 급식물품을 납품하여야하며 또 한 견적서, 납품서, 계산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다. 2개 학교는 물품납품 시 각 학교별 검수시간에 차등을 두어 납품업체에서 불필요한 차량운 행이 이루어지지 않도록 한다.

라.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물품구매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 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 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콜센터 (☎1588-0800)로 장애해결 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 콜센 터(☎1588-0800)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공고안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물품』-『공고현황 조회』 및 우리학교 홈페이지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입찰정보』-『물품』- 개찰결과/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 기타 입찰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43-652-6485)이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백운초등학교 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일체의 금품 또는 향응을 요구하거나 제공받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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