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강초등학교 전입(전학) 안내 |
|||||||||||||
---|---|---|---|---|---|---|---|---|---|---|---|---|---|
작성자 | 오송솔미초 | 등록일 | 25.07.22 | 조회수 | 185 |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솔강초 교육공동체로 만나 아름다운 동행에 함께하게 됨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본교는 32학급(1~6학년) 규모로 2025. 9. 1. 개교 예정입니다. 전입과 관련하여 아래 내용을 안내해드리오니, 원활한 협조부탁드립니다.
1. 강내초, 오송초, 오송솔미초등학교 분산배치된 재학생 ➺ 3개 학교 분산 배치된 기존 학급(담임교사 및 학급 학생) 유지 ➺ 별도의 서류제출 없이 9월 1일 개교와 함께 학교 간 전입 자료 요청
2. 만수초등학교에서의 전학 ➺ 만수초등학교: 8월 18일(월) 개학으로 인하여 솔강초등학교 9월 1일 개교와의 학사일정 차이로 인하여 8월 29일(금)까지 만수초등학교로 등교 ➺ 전입 사전신청 기간에 솔강초등학교로 방문(학생의 보호자) 후 전입 서류 제출 협조
3. 거주지 이전에 따른 7월 및 8월 중 전입 안내 ➺ 7월 및 8월 중 솔강초등학교 학구 지역으로 거주지를 이전하는 경우, ➺ 오송읍 행정복지센터, 전입 신고: 전입신고서 접수증 발급(전입신고서에 오송솔미초등학교가 기재되어 있을 경우), 오송솔미초 교무실로 방문하여 전입신고서 제출 후 반 배정 확인 ※ 학급 배정 기준 인원이 초과할 경우, 학급(반)이 변경될 수 있음(솔강초등학교 홈페이지-공지사항 안내함). ➺ 솔강초 개교 준비기간에 7월 및 8월 중 전입 학생 확인 후, 전입 자료 요청
4. 9월 1일(월) 전입에 따른 사전 신청 안내 ➺ 2025. 8. 21.(목) ~ 8. 22.(금) 13:00~16:00 ※ 개교 준비일정 등으로 서류 접수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 장소: 솔강초등학교 교무실(1층) ➺ 제출 서류: 전입신고서 접수증 또는 주민등록등본 ※ 전입신고서 접수증 발급이 불가능할 경우, 주민등록등본 제출 전입신고를 하지 않은 세대는 분양계약서 사본 제출 ➺ 반편성 결과 및 교실배치: 8. 29.(금) 솔강초 홈페이지 안내 예정
5. 학교홈페이지 안내 ➺ 인터넷 주소 https://school.cbe.go.kr/solgang-e ➺ 검색사이트에 ‘솔강초등학교’ 로 검색 가능. ➺ 각종 안내사항: ‘학교홈페이지-솔강소식-공지사항’ 탑재 예정
6. 교과서 안내 ➺ 8월 중 개학하는 학교(예: 만수초)는 기존 학교에서 교과서를 수령해야 합니다. ➺ 오송솔미초: 도덕(국정) 및 1년 동안 쓰는 검정 교과서 배부하지 않음. 교과서를 버리지 않고 솔강초등학교로 잘 가져가야 합니다. 분실 및 임의 처분시 개인비용으로 교과서를 개별 구입해야 함. 그리고 7월과 8월에 오송솔미초로 전입하였다가 솔강초로 전출되는 학생들은 1-2학년 모든 교과서를 3-6학년은 국정교과서(국어)를 이전학교에서 받아와야 합니다. 그 외 2학기 검정교과서는 솔강초등학교에서 배부할 예정입니다. ➺ 다른 학교에서 9월 1일(월) 이후 전입하는 경우, 솔강초등학교에서 교과서 배부
7. 늘봄학교 신청: 별도 안내 예정 |
이전글 | 2025. 2학기 늘봄(선택형 돌봄, 맞춤형) 프로그램 위탁강사 공고 |
---|---|
다음글 | 2025 어린이 안전 박람회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