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운영위원회 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오송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의견수렴
작성자 오송고 등록일 21.03.23 조회수 62
첨부파일

오송고등학교 공고 제2021-15

오송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의견수렴

오송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일부를 개정함에 있어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니, 개정안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학부모 및 이해관계인은 기간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1322

오송고등학교장

1. 개정사유

초중등교육법시행령 제59조 개정사항을 반영하여 본교 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하여 효율적인 학교운영위원회 운영을 도모하고자 함

2. 주요내용

재난이나 그 밖의 불가피한 사유로 학부모 및 교직원 전체회의를 개최하기 어려운 경우 가정통신문, 우편투표, 전자적방법에 의해 학교운영위원 선출 가능하도록 함

3. 의견제출 방법

개정사항에 대한 의견을 아래 의견서 서식에 작성

제출방법 : 방문, 우편, 팩스, 이메일

제출기한 : 2021329일까지

제 출 처 : 오송고등학교 행정실

주소(28165)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395 행정실

전화(팩스) : T.043-238-8905 (F.043-238-8904)

전자우편: naace71@korea.kr

4. 개정내용

. ·구조문 대비표 1.

. 오송고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1.

 

이전글 오송고등학교운영위원회 제65회 정기회 개최 알림
다음글 제64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 결과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