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오송고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소집 공고 |
|||||
---|---|---|---|---|---|
작성자 | 오송고 | 등록일 | 13.02.14 | 조회수 | 190 |
첨부파일 |
|
||||
제8회 오송고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가 아래과 같이 개최됨을 공고합니다 .
1. 개의일시 : 2013년 2월 20일(수) 11:00- 2. 개의장소 : 우리 학교 운영위원회 회의실 3. 회순 및 심의안건 : 1) 2013학년도 교육과정 편성(안) 2) 2013학년도 학사일정(안) 3) 2013학년도 교과교실제 기간제교원 채용 및 운영 계획(안) 4) 2013학년도 인정교과서 선정 계획(안) 5) 2012.겨울방학 방과후학교 외부강사 채용(안) 6) 2013.신입생오리엔테이션 실행 계획(안) 7) 2013년 학교급식 운영계획(안) 8) 2013학년도 학교운영지원비 책정(안) 9) 2013학년도 발전기금 운용계획(안) 10) 2012학년도 오송고등학교회계 세입·세출 제5회 추가경정예산(안) 11) 2013학년도 오송고등학교회계 세입·세출 예산(안) |
이전글 | 제8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 결과 안내 |
---|---|
다음글 | 제7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 결과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