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급식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교급식 석식 신청 안내 (7~8월부터 변경)
작성자 오송고 등록일 24.05.31 조회수 7

<학교급식 석식 신청 안내 및 신청 방법>

 

1.  리로스쿨 회원가입(필수): 오송고 진로진학사이트 (riroschool.kr)

   * 신청은 학생 본인 아이디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학부모 대리 신청 불가)

 

2. 리로스쿨 로그인 → 알림신청 클릭 → 급식신청 클릭 → 2024. 7~8월 석식급식 신청 클릭 → 급식 신청기간 확인(기간 내 필히 신청 5.28~6.4) →1,2,3학년 학년 선택 →석식신청 클릭 →이름, 학번 학인 → 신청하기 누른 후 내역 확인

   * 학교급식 식재료 입찰은 급식 시작 한 달 전에 이뤄지는 관계로 석식 신청기간도 일찍 진행되는 점 양해 바랍니다.

 

3. 기숙사 학생은 석식 신청 유무에 상관없이 자동 신청되지만 리로스쿨에서 신청 필수!

 

4. 신청 기간 내에 신청 취소, 가능함. 

 신청 기간이 지난 후 추가, 취소(환불)가 어려우니 학원 시간 등을 고려하여 신중히 신청 요망 ★

이전글 2024. 5월 학교급식 식재료 안전성(방사능, 중금속)검사 결과 알림
다음글 2024. 6월 식단표, 원산지 및 영양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