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졸업생)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수수료 환불 신청 안내
작성자 오송고 등록일 24.11.19 조회수 58
첨부파일

(졸업생)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수수료 환불 처리 절차 안내드립니다.

 


1. 대상자:  천재지변질병수시모집 최종합격군입대사망 중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로 시험 당일 한 영역(과목)에도 응시하지 못한 자

※ 한 영역(과목)이라도 답안지를 제출한 경우(백지 답안지 포함신청 불가

2. 환불기준:  납부한 응시수수료의 60%

선택 영역 수

4개 영역 이하

5개 영역

6개 영역

응시수수료()

37,000

42,000

47,000

환불액()

22,200

25,200

28,200

3. 환불 신청기간 및 장소시간

◦ 환불 신청 기간2024.11.18.() ~ 11.22.(), 09:00~16:30(5일간)

◦ 환불 신청 장소: 오송고등학교 1층 행정실

4. 제출서류

◦ 환불신청서 1부 (원서접수처에 비치), 양식 [붙임참조

◦ 증빙서류 1

◦ 신분증 (본인 확인용)

직계가족에 한하여 대리 신청이 가능하며대리인이 신청 시 

대리인과 수험생의 신분증 및 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가족관계증명서주민등록등본 등제출 필요

5. 증빙서류

◦ 천재지변없음 

      ※ 관련 사실 및 제반 상황 등을 근거로 시도교육청에서 자체 판단하여 결정

◦ 질병진단서소견서처방전 등

     ※ 2024.08.22.(이후 발급된 서류로서 내용상 발병일자가 2024.11.14.(이전인 경우에 한함.

◦ 수시모집 최종합격수시모집 합격통지서(증명서) 

      ※ 합격일자가 2024.08.22.() ~ 시험일 전일인 경우에 한함

      ※ 합격통지서(증명서상 수시모집(전형최종 합격’ 등 문구 기재 여부 확인

◦ 군입대군복무확인서(증명서

      ※ 서류 내용상 입대일자가 2024.08.22.() ~ 11.14.(기간 중에 한함.

      ※ 원칙적으로 군복무확인서만 제출하여야하나군복무 중인 현역병(또는 상근예비역)의 기본군사훈련 기간인 경우 또는 병역법 

        제55(보충역전시근로역 등)에 의한 군사교육소집 기간인 경우 등은 병적증명서로 대체 가능

◦ 사망사망진단서사망확인서 등

6. 환불시기 및 방법

◦ 2024. 12월 말일까지 신청 계좌(본인 또는 직계가족 명의)로 입금 예정

※ 직계가족 명의 계좌로 신청하는 경우 이를 증명하는 서류(가족관계증명서주민등록등본 등제출 필요

7. 기타

          ◦ 신청마감이후 환불신청자 명단과 결시자 현황 자료 등을 비교하여 최종 지급대상 여부를 결정하며검증결과 응시한 사실이 확인되              거나 허위로 신청한 경우에는 별도 통보 없이 미지급 처리함.


다음글 2025학년도 교과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