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오송고등학교 학부모회 임원 선출 공고 |
|||||
---|---|---|---|---|---|
작성자 | 오송고 | 등록일 | 24.08.21 | 조회수 | 134 |
첨부파일 |
|
||||
안녕하세요 무더운 날씨 속에 평안하신지요? 본교 학부모회 규정 제5조에 의거 아래와 같이 오송고등학교 학부모회 임원 선출을 공고합니다.
1. 임원 선거 가. 선거 일시: 2024년 9월 5일(목) 18:00 나. 선거 장소: 오송고등학교 시청각실 다. 선거 방법: 학부모 총회에서 선출 라. 학부모회 임원 정수: 회장 1명, 부회장 1명, 감사 1명 - 입후보 등록: 오송고등학교 학부모 임원 선출관리위원회(5층 진로활동실) - 등록일시: 2024년 8월 22일(목) ~ 8월 28일(수) 8:30~16:30 (5일간) - 자격: 본교 재학생의 학부모 - 등록 서류: 학부모회 임원 입후보자 신청서(회장, 부회장, 감사), 개인정보 수집‧수용 제3자 제공 동의서 마. 소견 발표: 선거전 후보 1인당 5분 내외 소견 발표
2. 당선자 발표: 개표 완료 후 당선자 확정 및 당선자 소견 발표 |
이전글 | 2025학년도 수시모집 학교장추천전형 안내 |
---|---|
다음글 | 2024. 오송고등학교 학부모회 총회 개최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