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학교도서관 운영 계획
작성자 엄지희 등록일 20.05.20 조회수 495
첨부파일

대출은 홈페이지 - 공지사항 - 도서 신청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익일 확인하여 점심시간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자책 이용을 원하는 학생은 충북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 가입이 필요합니다.

현재 2학년은 가입되어 있으며, 1학년은 등교 개학 이후 가입할 예정이지만 미리 전자책 이용이 필요한 경우 DLS 아이디로 승인을 받고 회원 가입을 완료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3학년도 전자책 이용이 필요한 경우 도서실로 문의해주세요. 

 

* 전자책 이용

<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 전자책 이용 순서>

1) 충북 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http://reading.cbe.go.kr) 접속

구분

이용 순서

비고

기존 회원

1. 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 로그인

2. 전자도서관 이용

신규 회원

DLS아이디 발급 (필수요소)

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 회원가입

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 로그인

전자도서관 이용

DLS아이디는

교도서관 담당자(DLS 담당자) 확인 가능

2) 이용방법

. 충북 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http://reading.cbe.go.kr) 접속 로그인 도서검색 전자책 검색 후 대출

. 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 로그인 후 PC, 모바일, 태블릿 PC 이용

. PC로 먼저 로그인 후 모바일, 태블릿 PC 이용 가능

2) 이용대상 : 충북 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 가입 회원

                  (회원 가입 방법 및 전자책 이용 방법은 첨부 파일 확인할것)

3) 대출 권수 및 기간 : 15, 7(연장 1회 가능)

 

충북 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 가입 방법과 전자책 이용 방법은 첨부 문서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도서실 운영에 관한 안내사항을 자세히 읽고, 도서실 및 장서 이용에 협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기간연장) 온라인 과학축제 한마당 안내
다음글 학교도서관 이용 안내 - 도서 대출/반납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