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 오송고 합격자 발표 및 예비소집 안내
작성자 신명남 등록일 16.12.25 조회수 2612
첨부파일

2017학년도 오송고 신입생 여러분~!

입학을 축하드립니다~^^


**예비소집일 안내**

예비소집일 일정 및 장소 : 2016.12.27.() 10:30/오송고등학교 강당

 

**예비소집일 학생 제출 자료 안내**

첨부로 안내되는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서 작성하여 예비소집일 당일 임시담임 선생님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집일 당일 제출 서식은 인쇄물로도 배부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식1. 스쿨뱅킹 자동이체 출금 동의서 및 문자메세지 전송서비스 동의시(의무제출)

서식2. 2017. 신입생 교과용 도서 구입 희망원(의무제출)

서식3. 2017. 통학버스 탑승 희망 조사서(희망학생 제출)

서식4. 2017. 교복 학교주관공동구매 구입 희망 조사서(희망학생 제출)

 

서식1,2는 모든 학생들이 제출해야 할 서식이고, 서식 3,4는 희망학생에 한해서 제출해야 할 서식입니다.

입학 등록을 위하여 필히 사전에 제출해야 할 서식들을 작성하셔서 제출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이전글 2017.3.1.자 임용 공모교장 재공고
다음글 2017. 오송고 입학생 합격자 발표 및 예비소집일 일정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