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오송고 합격자 발표 및 예비소집 안내 |
|||||
---|---|---|---|---|---|
작성자 | 신명남 | 등록일 | 16.12.25 | 조회수 | 2610 |
첨부파일 |
|
||||
2017학년도 오송고 신입생 여러분~! 입학을 축하드립니다~^^
예비소집일 일정 및 장소 : 2016.12.27.(화) 10:30/오송고등학교 강당
**예비소집일 학생 제출 자료 안내** 첨부로 안내되는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서 작성하여 예비소집일 당일 임시담임 선생님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집일 당일 제출 서식은 인쇄물로도 배부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식1. 스쿨뱅킹 자동이체 출금 동의서 및 문자메세지 전송서비스 동의시(의무제출) 서식2. 2017. 신입생 교과용 도서 구입 희망원(의무제출) 서식3. 2017. 통학버스 탑승 희망 조사서(희망학생 제출) 서식4. 2017. 교복 학교주관공동구매 구입 희망 조사서(희망학생 제출)
서식1,2는 모든 학생들이 제출해야 할 서식이고, 서식 3,4는 희망학생에 한해서 제출해야 할 서식입니다. 입학 등록을 위하여 필히 사전에 제출해야 할 서식들을 작성하셔서 제출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
이전글 | 2017.3.1.자 임용 공모교장 재공고 |
---|---|
다음글 | 2017. 오송고 입학생 합격자 발표 및 예비소집일 일정 공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