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오송고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임차 용역 입찰 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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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오송고 | 등록일 | 16.02.12 | 조회수 | 7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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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송고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임차 용역 입찰 공고 (공고번호:오송고등학교 학부모회-2016-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오송고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임차 용역 나. 용역개요 - 차량대수 : 45인승 이상 7대 (1일당, 지역별 1대) ※ 세부사항은 「오송고등학교 통학버스 임차 용역 특수조건」에 의함 다. 용역기간 : 2016. 3. 2. ~ 2017. 2. 28. (방학기간 포함, 12개월) (운행예정일수 : 233일 /단, 운행일수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라. 용역설명 : 별도의 용역설명은 실시하지 않음 마. 입찰서 등 제출기간 및 장소 : 2016. 2. 12.(금 ) 10:00~2016. 2. 19.(금) 16:00, 오송고등학교 행정실(임시) - 우편 발송은 기한내 도착분에 한함. 바. 계약대상자 결정일 및 장소 : 2016. 2. 22.(월) 개별 통보 사. 특약조건 : 본 공고에 의해 계약자로 선정된 자는 자동차안전기준에 관한 규칙에 명시된 관련조항에 의거 안전요건을 갖추고, 우리 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계약특수조건 숙지하여 이행할 수 있는 자이어야 합니다. 아. 입찰참가자는 서류 제출 전 “공고” 내용 및 “통학버스 임차 용역 과업지침서(특수조건)와 통학버스 탑승인원”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참가하시기 바라며, 입찰제출자가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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