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6. 오송고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임차 용역 입찰 공고
작성자 오송고 등록일 16.02.12 조회수 745
첨부파일

오송고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임차 용역 입찰 공고

(공고번호:오송고등학교 학부모회-2016-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오송고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임차 용역

. 용역개요

- 차량대수 : 45인승 이상 7(1일당, 지역별 1)

세부사항은 오송고등학교 통학버스 임차 용역 특수조건에 의함

. 용역기간 : 2016. 3. 2. ~ 2017. 2. 28. (방학기간 포함, 12개월)

(운행예정일수 : 233/, 운행일수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용역설명 : 별도의 용역설명은 실시하지 않음

. 입찰서 등 제출기간 및 장소 : 2016. 2. 12.() 10:002016. 2. 19.() 16:00, 오송고등학교 행정실(임시)

- 우편 발송은 기한내 도착분에 한함.

. 계약대상자 결정일 및 장소 : 2016. 2. 22.() 개별 통보

. 특약조건 : 본 공고에 의해 계약자로 선정된 자는 자동차안전기준에 관한 규칙에 명시된 관련조항에 의거 안전요건을 갖추고, 우리 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계약특수조건 숙지하여 이행할 수 있는 자이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서류 제출 전 공고내용 및 통학버스 임차 용역 과업지침서(특수조건)와 통학버스 탑승인원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참가하시기 바라며, 입찰제출자가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이전글 정규교원 결원보충 기간제교사 채용 공고(전문상담)
다음글 2016.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