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 총회 안내 |
|||||
---|---|---|---|---|---|
작성자 | 오송고 | 등록일 | 12.02.29 | 조회수 | 451 |
첨부파일 |
|
||||
2012학년도 학부모 총회를 입학식 후에 다음과 같이 실시함을 알려 드리오니 학부모님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다 음
1. 일시 : 3월 2일(금요일) 11:00 2. 장소 : 본교 시청각실 3. 안 건 : 가. 학교장 인사 나. 학년 운영 계획 안내 다. 고교교육력 제고 시범학교 안내 라. 학생생활 안내(교복공동구매 등) 마. 2012년도 학교운영지원비 책정 및 학교 회계 안내 바. 학부모회 조직 및 임원 선출 사. 교복공동구매추진위원회 조직 및 임원 선출
* 부득이 참석하지 못하실 경우에는 위임장을 학생편에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학부모회 가입 안내 |
---|---|
다음글 | 2012학년도 1학기 임시 시간표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