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부모 총회 안내
작성자 오송고 등록일 12.02.29 조회수 451
첨부파일

   2012학년도 학부모 총회를 입학식 후에 다음과 같이 실시함을 알려 드리오니 학부모님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다        음

 

  1. 일시 : 3월 2일(금요일)  11:00

  2. 장소 : 본교 시청각실

  3. 안 건 :

가. 학교장 인사

나. 학년 운영 계획 안내

다. 고교교육력 제고 시범학교 안내

라. 학생생활 안내(교복공동구매 등)

마. 2012년도 학교운영지원비 책정 및 학교 회계 안내

바. 학부모회 조직 및 임원 선출

사. 교복공동구매추진위원회 조직 및 임원 선출

 

* 부득이 참석하지 못하실 경우에는 위임장을 학생편에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학부모회 가입 안내
다음글 2012학년도 1학기 임시 시간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