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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통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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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기기 AS 수리비 지원 및 방법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3.04.04 조회수 148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학생들에게 1인 1스마트기기 보급에 따라 

파손으로 인한 수리 비용이 발생할 경우

교육청에서 수리비를 지원하여 학생의 부담을 최소화 하려 합니다. 

 

※자가 부담 비율

- 파손 또는 침수로 인한 수리비 - 본인 20% 부담

- 분실은 단말기 단가 본인 40% 부담 

- 복합수리의 경우 본인부담금 최대 4만원

- 기타 사항은 붙임 파일 가정통신문 참조

 

수리를 하는 방법은 1. 직접 방문 혹은 2. AS 택배 신청이 있습니다.

 

(1.직접 방문) 진천 지역의 경우 진천 읍내에 위치한 KT플라자 1층에서 수리를 하오니 방문 수리를 하실 경우 방문하여 수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AS 택배 신청) 콜센터(1566-8797)에 AS 신청하여 방문서비스(재학중인 학교) 또는 택배 등을 이용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스마트기기 AS 서비스 내용

 

- 스마트기기, 스타일러스 펜, 블루투스 키보드 등의 파손 또는 고장 수리

- 스마트기기 파손 수리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대체장비 지급

- 스마트기기 분실 접수 및 새 기기 지급 및 펜, 키보드케이스 분실에 따른 지급

- 스마트기기 액정 보호필름 교체

- 스마트기기 사용 방법 문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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