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동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옥동초등학교 학부모회 운영 규정(안)에 대한 의견 제출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2.03.15 조회수 195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옥동초등학교 학부모회 운영과 관련하여 규정(안)에 대한 개정 요구사항이 있을시 의견을 제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재학생의 모든 학부모님들이 학부모회 회원 이시므로

 

자유롭게 의견을 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건      명: 2022학년도 옥동초등학교 학부모회 운영규정(안) 의견수렴

 

2. 제출 기간: 2022.3.17.까지

 

3. 대      상: 옥동초등학교 학부모회 회원(본교 재학생의 학부모님들 모두 해당됨, 선택사항 아닙니다.)

 

4. 제출 방법: 첨부된 파일 양식을 활용하시어 담임선생님께 직접 제출하거나 메일로 보내주세요.

 

                 (담당자 메일주소: hcysk1004@korea.kr)

 

 

 

붙임 1.  옥동초등학교 학부모회 운영규정(안) 1부.

 

       2. 의견 제출 양식 1부.  끝.  

이전글 2022학년도 옥동초등학교 학부모회 임원 선출 공고
다음글 2022학년도 악기교육 프로그램 외부강사 공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