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동초등학교 학부모회 운영 규정(안)에 대한 의견 제출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2.03.15 | 조회수 | 195 |
첨부파일 |
|
||||
안녕하세요?
옥동초등학교 학부모회 운영과 관련하여 규정(안)에 대한 개정 요구사항이 있을시 의견을 제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재학생의 모든 학부모님들이 학부모회 회원 이시므로
자유롭게 의견을 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건 명: 2022학년도 옥동초등학교 학부모회 운영규정(안) 의견수렴
2. 제출 기간: 2022.3.17.까지
3. 대 상: 옥동초등학교 학부모회 회원(본교 재학생의 학부모님들 모두 해당됨, 선택사항 아닙니다.)
4. 제출 방법: 첨부된 파일 양식을 활용하시어 담임선생님께 직접 제출하거나 메일로 보내주세요.
(담당자 메일주소: hcysk1004@korea.kr)
붙임 1. 옥동초등학교 학부모회 운영규정(안) 1부.
2. 의견 제출 양식 1부. 끝. |
이전글 | 2022학년도 옥동초등학교 학부모회 임원 선출 공고 |
---|---|
다음글 | 2022학년도 악기교육 프로그램 외부강사 공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