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진천군 중학구 고시 개정(안) |
|||||
---|---|---|---|---|---|
작성자 | *** | 등록일 | 19.08.08 | 조회수 | 422 |
첨부파일 |
|
||||
중학교 학구조정 행정예고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 단체 또는 개인은 2019년 8월 26일까지 다음 사항을 기재한 의견서를 충청북도진천교육지원청교육장(참조:행정과장)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기간: 2019. 8. 7.(수)~ 2019. 8. 26.(월) 나. 제출내용 1) 행정예고 사항에 대한 의견 및 사유 2) 제출자 성명(기관, 단체인 경우는 기관 또는 단체명과 대표자명), 주소, 전화번호 등 다. 제출방법: 우편, 팩스, 이메일 라. 제출처 1) 우편) (27832) 충청북도 진천군 진천읍 상산로 48 진천교육지원청 행정과 행정팀 2) 팩스) 043) 534-1886[팩스 발송 후 유선으로 수신 확인 필요] 3) 담당자 이메일) linyunan@korea.kr 4) 기타문의) 043) 530-5372 ※ 2019. 8. 26.까지 수신 및 도착된 의견서만 접수 마. 기한내에 의견서 제출이 없을 때에는 의견이 없는 것으로 간주
|
이전글 | 2020학년도 진천군 중학교 중학구 조정(안) 행정예고에 대한 Q&A |
---|---|
다음글 | 방과후학교 관련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