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고객에게 감동을주는10가지
작성자 옥산초 등록일 09.04.14 조회수 61
o. 고객을 알아보자.
o. 첫 인상을 좋게 하라.
o. 고객의 기대감을 충족 시켜라.
o. 고객의 수고를 덜어 주어라.
o. 고객의 의사결정을 용이하게 하라.
o. 고객의 견해에 초점을 맞추어라.
o. 말없이 기다리는 고객의 시간 한계를 위반하지 마라.
o. 고객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하라.
o. 고객들은 기분 나쁜 경험들을 더욱 오래 기억한다.
o. 고객에게 빚지고 있다고 생각하라.
이전글 신지식인의10계명
다음글 칭찬은고래도춤추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