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웅지학사 입사 안내 (제출서류 첨부파일 포함) |
|||||
---|---|---|---|---|---|
작성자 | *** | 등록일 | 22.08.24 | 조회수 | 245 |
첨부파일 |
|
||||
안녕하십니까? 학생과 함께 상의한 후 입사를 희망할 경우 아래 안내에 따라 2022년 8월 29일(월)까지 기간을 엄수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서류는 yvet127@korea.kr 로 제출
1. 세부내용 가. 신청서 접수 : 2022년 8월 24일(수) - 2022년 8월 29일(월) 나. 신청 대상 : 1, 2학년 재학생(기숙사 미입사 학생) 중 기숙사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
다. 제출 서류 1) 기숙사 입사신청서 1부 (PDF 파일) - 필수 제출 2) 학업계획서 1부 (PDF 파일)- 필수 제출 3) 사회적 배려 대상자의 경우 별도의 증빙서류를 제출(PDF 파일)- 해당자 제출 4) PDF파일로의 변경은 한글 프로그램에서 가능하며, 변경하지 못하면 사진을 찍어서 제출 라. 입사자 발표 : 2022년 8월 31일(수) 11시 이후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에 탑재 예정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 “1)”, “2)”, “3)”는 PDF파일로 제출 ( 1), 2)는 필수제출) - PDF파일로 제출이 불가능하면 휴대폰 사진 찍어서 그림 파일로 제출 |
이전글 | 그린 나래 프로젝트 신청서 |
---|---|
다음글 | 졸업생 대입전형용 고등학교 수상경력확인서 발급방법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