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학생 코로나 19 백신 예방접종 취소문자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1.07.17 | 조회수 | 464 |
안녕하세요 고3학생 코로나 19 백신 예방접종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보건소에서 학교 일정을 예약중에 착오가 생겨 옥천고 접종일정을 일괄 취소하였다가 다시 예약을 한다고 합니다. 그과정중에 접종 대상자들에게 취소문자가 갈 예정입니다. 일정은 변동사항없이 진행 될 예정이오니 당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사전에 안내드린대로 7월 20일 접종을 실시하오니 참고하여 접종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학생의 진로·학업 설계 지원을 위한 고등학교 교과(군) 및 대학 계열별 안내 영상 홍보 |
---|---|
다음글 |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7월 학부모 소식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