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4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공고 및 방청안내 |
|||||||||||||||||||||||||||||||||||||||||
---|---|---|---|---|---|---|---|---|---|---|---|---|---|---|---|---|---|---|---|---|---|---|---|---|---|---|---|---|---|---|---|---|---|---|---|---|---|---|---|---|---|
작성자 | 오창중 | 등록일 | 21.02.05 | 조회수 | 36 | ||||||||||||||||||||||||||||||||||||
첨부파일 |
|
||||||||||||||||||||||||||||||||||||||||
오창중학교 제2021-4호 제134회 오창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오창중학교장 및 운영위원장이 제출한 안건 심의를 위하여 오창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12조에 의거 아래와 같이 오창중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를 공고합니다. - 다 음 - 1. 개의일시: 2021. 2. 15.(월) 14:00 2. 개의장소: 오창중학교 운영위원회실 (코로나19로 인해 원격화상회의로 변경 할 수 있음) 3. 심의안건:
4. 기타 안건 처리 5. 참관안내: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당일 운영위원회실에 마련된 참관인석에서 참관하실 수 있습니다. 2021년 2월 5일 오창중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
이전글 | 제134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결과 홍보 |
---|---|
다음글 | 제133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록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