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은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0년 방과후 학부모 코디네이터 채용 공고
작성자 하상우 등록일 10.08.09 조회수 260
첨부파일

방과후학교 학부모 코디네이터(전담보조인력) 채용 공고

노은초등학교

  노은초등학교에서는 방과후학교의 안정적 운영을 위한 행정 업무 보조 인력을 배치하기 위해 방과후학교 학부모 코디네이터(전담보조인력)를 채용하고자 합니다.

1. 채용 직종 및 인원 : 학부모 코디네이터(전담보조인력) 1명

2. 채용 방법 : 서류 전형 후 면접

3. 자격

가. 노은초등학교 또는 인근초등학교 학부모로서 고학력 전업주부

나. 직장 유경험자로서 학교교육활동에 이해가 높은 학부모

다. 학교교육활동에 적극적인 지원 의지가 있으며 학교가 필요로 하는 자격 요건을 갖춘 학부모

(문서, 홍보물 작성, 컴퓨터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4. 코디네이터 역할

가. 업무담당교사 지원 - 방과후학교 수요조사, 시간표작성, 강사 관리, 각종 홍보물 작성, 설문지수합

나. 강사관리 - 강사복무 현황, 운영상태 관리

다. 학생관리 - 학생 출결관리, 학생 프로그램 참여 결과 환류, 방과후학교 관련 상담

라. 기타 - 방과후학교 운영일지 작성,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교실 관리

* 단, 학교의 여건에 따라 탄력적으로 역할 부여

5. 서류 접수 및 전형 일정

가. 접수기간 : 2010.08.10 ~ 2010.08.14 13:00 까지 (5일간)

나. 접수처 : 충주시 노은면 연하리 노은초등학교(본교) 교무실 (본인 직접 제출)

다. 면접 일시 및 장소 : 추후 통보

6. 제출서류

가. 이력서 1부(사진첨부, 성명, 생년월일, 주소, 전화번호 포함)

나. 자격증 사본 1부. 경력증명서 각 1부씩(해당자에 한함)

다. 자기소개서 1부

라. 졸업증명서 1부

마. 채용신체검사서 1부.

7. 근무 조건 및 급여

1일 3시간30분(13시30분~17시) 주5일 근무제로 운영(방학 중에도 근무)되며 월 500,000원 기준(세액포함)으로 고정급 지급.

8. 채용기간 : 2010년 9월1일 ~ 2010년 12월31일 (4개월)

이후 예산재배정안이 있을 경우 우선 채용가능.

 

★ 제출 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노은초등학교 교무실(853-1920) 또는 담당교사 하상우(010-3111-590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0년 8월 9일

 

노 은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2010.7월 기록물등록대장 게시
다음글 2010.을지연습 홍보 동영상 및 전시국민행동요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