샛별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샛별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공고
작성자 샛별초 등록일 21.06.16 조회수 42
첨부파일

샛별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함에 있어 개정 이유와 주요 내용을 학부모, 지역 주민 등 이해관계인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 붙임과 같이 공고하오니 의견이 있는 기관, 단체 또는 개인은 기한내에 의견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의견제출기한 : 2021년 6월 22일(화)까지

- 의견제출방법 : 방문, 우편, 팩스, 전자우편으로 별첨 서식을 작성 제출

-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제77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다음글 제76회 학교운영위원회 정기회 회의결과 안내 및 회의록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