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공휴일 지정에 따른 학사 운영 안내 |
|||||||||||||||||||||||
---|---|---|---|---|---|---|---|---|---|---|---|---|---|---|---|---|---|---|---|---|---|---|---|
작성자 | 남성초등학교 | 등록일 | 23.09.22 | 조회수 | 97 | ||||||||||||||||||
첨부파일 |
|
||||||||||||||||||||||
안녕하십니까? 학부모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정부가 국민 휴식권 보장 및 내수 진작을 위해 10월 2일(월)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함에 따라 학교 교육계획과 관련하여 변경된 학사일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1. 학사일정 변동 내용
2. 2학기 주요 학사운영 내용 안내
※ 향후 학교운영위원회 심의를 거쳐 일정 확정 예정 |
이전글 | 2023. 9월~10월분 급식비(우유) 자동이체 안내서 |
---|---|
다음글 | 「교원의 학생생활지도에 관한 고시」에 따른 학칙에 관한 특례 운영 가정통신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