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교통안전 및 교문 제한 개방 안내
작성자 남성초등학교 등록일 21.12.02 조회수 353
첨부파일

1. 학교 정문 차량차단기 설치 및 주차장 위치변경으로 인한

외부인(학부모 포함) 진입 통제

- ·하교 시 차량 교내 진입으로 인한 사고 예방을 위하여 학교 정문에 차량차단기가 설치되어 외부인 차량 통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학교안전수칙에 의거 등록된 차량 이외에는 배움터 지킴이실에서 방문자 확인 후 출입이 가능하나,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 학부모님의 학교 내 차량 진입을 자제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도보 방문시에도 학생 안전을 위하여 외부인(학부모)방문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반드시 배움터지킴이실에서 방문자 확인 후 외부인 출입증을 패용하셔야 방문이 가능합니다.

2. 코로나 19 감염예방을 위한 교문 제한 개방

- ··중등 및 특수학교 코로나19 감염예방 관리안내에 의거하여 학교를 출입하는 모든 사람들의 발열체크를 위해 아래와 같이 교문을 개방합니다.

등교시

하교시

동쪽교문 (남성유치원 쪽)

서쪽교문 (우성아파트 쪽)

정문 (등록된 차량만 진입)

동쪽교문

정문 쪽 오솔길 문

서쪽교문 (폐쇄)

3. 자전거 통학금지

- 학교 내 자전거 도로가 없으므로 등하교시 사고의 위험이 있어 자전거 등·하교를 금지합니다.

, 원거리 통학이나 부득이한 사정이 있어 자전거 이용시에는 사전에 꼭 담임선생님과 상의해주시기 바랍니다.

4. 자전거 안전수칙 안내

보호장구 착용 의무화

횡단보도에서는 내려서 자전거 끌기

교통신호 준수하기

지정된 장소(자전거 거치대 등)에 자전거 보관하기 (담장에 자전거 주차 절대금지)

항상 학교 교육활동에 많은 관심을 갖고 협조해주시는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리, 남성초등학교 어린이들의 안전한 등·하굣길을 위해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2022년 [EBS 기초학력 진단평가] 방송 안내
다음글 2021.12~2022.1월분 급식비(우유)자동이체 안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