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책으로 빛나는 창의성리더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사각형(이민영)
작성자 박상민 등록일 14.06.15 조회수 69

이책에 내용은 사각형에대한것이다 옜날사람들을 직사각형에모양인 방패로 위 아래에다가 방패를

놓고 날라오는 화살등을 막기도하였다 주인공인 아이와 그의 조수인강아지 팔라스와 다함성이라는 활동을하였다. 주인공은 처음에 머뭇거렸지만 멋지게 해냈다 다함성은 가로로더해도 15세로로더해도15

대각으로더해도15가 나오게해야한다. 그의조수 팔라스도 뼈다귀로 했다 그런다음 팔라스와주인공은

다음목적지로 향했다 데코레션을하기다 주로예날에 벽에다가 하였다 경비원이자고있는틈을타서

조수팔라스는 몰래 벽에다가 데코레이션으로 팔라스는 사람에얼굴을해놓고 몰래도망을쳤다

그런뒤 팔라스와 주인공은 다음목적지로향하였다 목적지는 동굴이였다 .

주인공과 팔라스는 미술전시회를 만든다고 다짐하고있었다. 그안에는 얼룩으로 그림이있었다

팔라스는못마땅한 표정으로 주인공을 쳐다봤다 팔라스는말하엿다.  내가발로그려도 잘그리겠다고

이번엔주인공이 못마땅한표정으로 팔라스에게 말했다 팔라스잘봐봐 이그림들이 정말멋진데

그렇게 말하면어떻게 그렇게 계속팔라스와주인공은 말을하고있었다.

그런뒤 주인공은 엄청남생각이 떠올랐다 우리가 직사각형과 정사각형으로 도시를만들자고

말하였다 그러고난뒤 주인공은 좋아서 설계도를만들었다 설게도는 그럴듯했다.

나는아쉽지만 책을거기까지밖에못읽었다

그리고 난 이책을 보고 느겼던점은 사가형으로 많은것을하고있고 사각형이언제부터 쓰였는지에

대하여 알게됬다. 처음엔 책읽는게 싫었는데 이책을읽고 참재미있었다.

이전글 비행기의 과학을 밝혀라(이달님)
다음글 숫자의 발명 (김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