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책으로 빛나는 창의성리더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분홍공주의 배란다 텃밭
작성자 이민주 등록일 13.10.06 조회수 182

콩이라는 아이가 있었어요별명은 분홍공주에요 왜냐하면 햄,소세지만 먹기 때문이에요.그런콩이ㅣㅇ러ㅣ너ㅣ러ㅣㅇㄴ리너리어ㅣ러ㅣ넝랴ㅏㅡ더?甸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ħ?

분홍공주야 이건 가지 고 ,부추 고 또 상추,곰취야 ... 다 핑크색이아니지만  콩이는 정성껏  키?m어요.  한달후 부추,상추,가지가 열엿어요 콩이가 우와! 가지가났네!!  애미야 이 가지를 따서 먹자꾸나 ..  할머니 이걸 왜따요!  분홍공주가 말했습니다. 아참 콩이는 햄이랑,소세지를 주거라  어머님.. 콩이를 건강하게 만든다면서요.. 애미야 기다려봐라.. 한참뒤 저녁시간 엄마랑 할머니랑 아빠랑 텃밭에서 뜯은 상추에 밥을 싸서 얌  가지볶음을 밥이랑  입속으로 얌얌  콩이는 보라 색갈가지,초록 색갈상추가 무슨맛일지

궁금햇어요. 그레서아빠에게 조금만 아주 조금만 달라고 햇어요.  얌얌 음??? 맛잇는거에요. 그레서 콩이는 분홍공주가 아닌 채소공주로 별명이 봐꼈어요.

전 이책을 읽고 영양실조가 된 아프리카 아이들 또는 친구들에게 보낼수만있다면 만권을 보내고싶어요.

또! 우리반에 편식을하는 아이들에게 추천도서로 읽어주고싶어요.또 지금 제가 뚱뚱해서 고기를 줄이고 채소를 많이먹어야 해요.

이전글 지구가 멈추는날
다음글 분홍공주의 텃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