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학운위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남일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안)에 대한 의견수렴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3.03.30 조회수 12
첨부파일

남일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하는 데에 있어, 그 개정 이유와 주요 내용을 미리 학생 및 학부모님께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의견이 있는 경우 기한 내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 학부모, 교직원, 지역주민 등

  2. 제출기간: 2023. 3. 31. (금) ~ 2023. 4. 10. (월)

  3. 제출방법: 방문, 전화, FAX, 전자우편 등으로 붙임 서식 제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파일을 참고해 주세요.

이전글 제148회 남일초등학교운영위원회 정기회 소집공고
다음글 제14기 남일초등학교운영위원회 구성 결과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