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일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안)에 대한 의견수렴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3.01.17 | 조회수 | 13 |
첨부파일 |
|
||||
남일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하는 데에 있어, 그 개정 이유와 주요 내용을 미리 학생 및 학부모님께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의견이 있는 경우 기한 내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 학부모, 교직원, 지역주민 등 2. 제출기간: 2023. 1. 17. (화) ~ 2023. 1. 27. (금) 3. 제출방법: 방문, 전화, FAX, 전자우편 등으로 붙임 서식 제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파일을 참고해 주세요. |
이전글 | 제147회 남일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
---|---|
다음글 | 제146회 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