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일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9학년도 홈페이지 이용관련 종합안내.
작성자 *** 등록일 19.02.22 조회수 181

1. 홈페이지 가입하셨을때, 실명인증이 되어있지 않으면 승인이 늦게 됩니다.

  되도록 실명인증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학년을 일괄로 올렸습니다. 학생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내정보'에서

   3월 개학 후에 안내될 학생 본인의 반으로 수정 부탁드립니다.

  (저학년의 경우 학부모님들이 수정 부탁드립니다.)

 

3. 3월 초순에는 게시판 통폐합 및 학급홈페이지, 학급담임선생님 안내 등이 예정되어있습니다.

   (개학 후, 학급 담임선생님 발표 이후에 수정됩니다. 이전까지는 2018년 기준으로 홈페이지가 운영됩니다.)

 

 

학사일정에 맞춰 수정되야 하는 정보가 많아 2019 학년도 기준으로 홈페이지가 변경되는것이 조금 늦어집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2019. 테니스부 강사 채용 공고
다음글 2019학년도 신입생 반편성 결과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