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토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119호-급식소 공사 지연으로 인한 급식 미실시 및 학사일정 변경 안내
작성자 내토중학교 등록일 18.08.20 조회수 280
첨부파일

 

급식소 공사 지연으로 인한 급식 미실시 및 학사일정 변경 안내

 

그 무덥던 여름도 이제 거의 끝나가는 오늘은 서늘한 바람이 붑니다.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방학 기간 동안 학생들의 가정 학습과 생활 지도에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평소 학교급식 운영에 관심을 가지고 협조해 주신 학부모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리며, 학교 급식과 관련하여 안내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알려드릴 말씀은 급식소 시설 개선 공사 지연으로 인한 학사 일정 변경에 관한 건입니다. 이미 아시는 바와 같이 본교는 급식 시설의 개선과 현대화 공사를 위해 1학기 말(2018. 6. 23.)부터 여름방학 내내 진행되었으나, 폭염 등으로 인하여 완공이 다소 늦어져 2018. 8. 23.() ~ 2018. 8. 24.() 2일간 학생들에게 급식을 제공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부득이하게 아래와 같이 학사일정을 변경하여 운영하고자 합니다.

 

1. 급식 미실시 사유: 급식소 현대화 공사 지연

2. 급식 미실시 기간: 2018. 8. 23.()~8. 24.(), 2일간

3. 학사일정 변경 운영: 급식 미실시 기간(2) 동안 단축수업 실시

- 학생들 4교시 마친 후 12:40 하교

그러나 827()부터는 쾌적하고, 현대화된 급식 환경에서 정상적인 학교급식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본교는 항상 학생들의 급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얼마 남지 않은 방학 기간도 학생들의 학력 신장과 바른 인성 함양을 위해 가정에서 계속 지도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8820

 

내 토 중 학 교 장

직인생략

이전글 2018. 지진안전주간 안내
다음글 2018학년도 2학기 임시 시간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