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급 | 1 - 4 | 담 임 | 김혜엽 | 추구하는 학생상 | 자신의 삶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타인의 삶에 귀기울이는 학생 | 학급 특색 주제 | 따로, 또 같이 | 학 급 경 영 계 획 | 영 역 | 추 진 계 획 | 비 고 | 학력제고 | ○ 자기 주도 학습의 계획과 실천으로 학력 신장을 꾀한다. ○ 활기차면서도 집중력 있는 수업을 통해 학습의 즐거움을 찾는다. ○ 꾸준한 예습 및 복습으로 수업 준비를 철저히 한다. | | 학교폭력예방 | ○ 아침 자율 학습 시간을 통하여 청소년 소설 위주의 독서를 꾸준 히 하여, 자신의 삶의 주인이 되도록 지도한다. ○ 1일 1학생 상담을 통하여, 사제간 마음을 나눌 수 잇는 관계를 유지한다. | | 사제동행 | ○ “모두 함께 조화되는 비빔밥” 를 학기 중 1회 실시한다. ○ 장 소 : 1-4교실 ○ 일 시 : 5월 ○ 5~6명이 한 두레가 되어 주제를 담은 여러 비빔밥 재료로 함께 비빔밥을 만들어 먹으며 친목을 다진다. | | 기 대 효 과 |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인성을, 자기주도적인 학습으로 지성을, 모두 함께 조화되고 존중하는 가슴이 따뜻한 인재를 기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