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수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각종양식 활용 안내
작성자 황은경 등록일 08.09.05 조회수 558

 * 방과후학교 운영자료실에 각종양식을 탑재하여 놓았습니다.

부서별 담당교사와  강사께서는 양식이 틀리지 않고 통일 될 수 있도록 다시 한번 확인하셔서 작성바랍니다. 

1학기에 이미 작성하신 모든 자료도 양식이 다른 것과 내용이 부족한 것은 재작성 하셔야 합니다.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강사가 작성해야 할 자료

 -  2학기 지도계획, 9월 지도안 첫개강 일까지제출

 - 양식이다르거나 부족한 자료 9월 19일까지 재작성 후 제출

    (1학기 지도계획, 지도안, 아동관리카드 누락분)

 

2. 담당교사가 작성해야 할 자료

- 방과후 부서 담당교사는 월별로 모니터링한 결과물을 결재를 득해서 담당교사 파일에 누철해주세요. 부서별로 누락된 달이 많이 있습니다.

 

 * 방과후활동 강사님들은 제출 날짜를 명심하시고 담당교사께 제출바라며 담당교사께서는 관리자께 직접 결재를 득하셔서 화일에 누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방과후학교 시범학교 운영보고 안내
다음글 2학기 방과후활동 부서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