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양식 활용 안내 |
|||||
---|---|---|---|---|---|
작성자 | 황은경 | 등록일 | 08.09.05 | 조회수 | 558 |
* 방과후학교 운영자료실에 각종양식을 탑재하여 놓았습니다. 부서별 담당교사와 강사께서는 양식이 틀리지 않고 통일 될 수 있도록 다시 한번 확인하셔서 작성바랍니다. 1학기에 이미 작성하신 모든 자료도 양식이 다른 것과 내용이 부족한 것은 재작성 하셔야 합니다.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강사가 작성해야 할 자료 - 2학기 지도계획, 9월 지도안 첫개강 일까지제출 - 양식이다르거나 부족한 자료 9월 19일까지 재작성 후 제출 (1학기 지도계획, 지도안, 아동관리카드 누락분)
2. 담당교사가 작성해야 할 자료 - 방과후 부서 담당교사는 월별로 모니터링한 결과물을 결재를 득해서 담당교사 파일에 누철해주세요. 부서별로 누락된 달이 많이 있습니다.
* 방과후활동 강사님들은 제출 날짜를 명심하시고 담당교사께 제출바라며 담당교사께서는 관리자께 직접 결재를 득하셔서 화일에 누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방과후학교 시범학교 운영보고 안내 |
---|---|
다음글 | 2학기 방과후활동 부서편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