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신입생 취학통지서 발급 계획 안내 |
|||||
---|---|---|---|---|---|
작성자 | 내수초 | 등록일 | 23.11.27 | 조회수 | 88 |
첨부파일 |
|
||||
<2024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 계획 안내>
가. 대상: 2024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2017.1.1.~12.31. 출생)을 둔 예비 학부모
나. 방식: 기존 등기우편 발송 및 온라인 인터넷 발급 병행 추진
다. 기간
- (온라인) '23. 12. 1.(금) 아침 10시 ~ 12. 20.(수) 밤 12시, 20일간
- (우편·인편)'23. 12. 11.(월) ~ 12. 20.(수), 10일간
라. 방법
- (온라인)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가 정부24(www.gov.kr)에서 '취학통지서'를 검색하여 신청·발급
- (우편·인편) 기존 등기우편 방법과 동일 - 온라인 통지서 발급을 받은 학부모도 등기우편이 발송
※ (사유) 학교안내자료, 예비소집 안내자료 등 각종 안내자료가 취학통지서와 함께 동봉, 시스템 누락 가능성 등 으로 등기우편도 지속 추진
|
이전글 | 2024. 중학교 입학생 예방접종 확인사업 안내 [필수 예방접종] |
---|---|
다음글 | 2023. 공감동행 학부모 교육 <올바른 자녀교육-자녀성교육을 중심으로> 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