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내덕초 교육환경개선(석면해체제거 및 LED조명교체)공사 관련 임시사무실 운영 안내 |
|||||
---|---|---|---|---|---|
작성자 | 청주내덕초등학교 | 등록일 | 19.01.09 | 조회수 | 255 |
1. 우리 학교의 교육환경개선(석면 해체·제거 및 LED조명교체)공사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임시사무실을 운영하고자 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공사기간 중에는 학생 및 외부인의 안전을 위하여 학교 출입을 제한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임시사무실 : 청주내덕초 야구부 휴게실(정문 옆) 나. 운영기간 : 2019. 1. 11.(금) ~ 2. 8.(금) ※ 공사 일정에 따라 변동 가능 다. 임시사무실 이전 및 재설치기간 비상연락처 1) 이전 기간 : 2019. 1. 10.(목) 17시 ~ 1. 11.(금) 2) 재설치 기간 : 2019. 2. 7.(목) ~ 2. 8.(금) 3) 비상연락처 - 교무실 : 216-2701 - 행정실 : 216-9507 라. 행정사항 : 공사기간중 비전자 처리문서된 제증명(생활기록부 사본, 졸업증명서 등) 발급이 제한 될 수 있음 |
이전글 | 2019. 국제교육원 청주센터 테마영어회화, 자기주도학습과정 2기 참가자 모집 안내 |
---|---|
다음글 | 청주내덕초병설유 「행복나누미」자원봉사자 모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