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 안내
작성자 명지초 등록일 24.11.20 조회수 231
첨부파일

2025학년도 온라인 취학통지서 포스터

2025학년도 온라인 취학통지서 한컷이미지
 

 행안부는 작년에 이어 2025학년도 학부모가 정부24에서 취학아동 명부 열람 취학통지서를 온라인 발급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 운영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와 기존의 우편· 인편을 통한 통지를 병행하여 모든 취학대상 아동이 의무교육에 원활히 진입할 수 있도록 안내드립니다.

 

1. 터넷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 신청 사이트:  정부24 누리집 (https://www.gov.kr)

  - 기간 '24. 12. 2.(월) 아침 10시 ∼ 12.20.(금) 밤 24시 (19일간)

  - 대상: '25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취학대상아동 동일세대의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 자)에게만 발급

  - 정부24(PC 누리집만 가능)에서 본인 확인 후 신청


  ※  모바일 앱에서 발급 신청 불가 

  

2. 우편·인편 취학 통지서 발급

  - 기간 '24. 12. 9(월∼ 12. 20.(금12일간

  - 대상: '25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방법:  취학 아동 명부에 따라 취학통지서 우편(등기)·인편 발송

 

 


 

이전글 KBS 1TV <충북형 몸활동 어디서나 운동장> 방송 시청 안내
다음글 2024.충청북도교육청 미디어교육센터 가족미디어체험 교육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