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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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명지초 | 등록일 | 24.02.29 | 조회수 | 53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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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라는 새로운 곳으로 첫 걸음을 내딛는다니 대견하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변화에 잘 적응할지 염려스러우시기도 할 것입니다. 명지초등학교 모든 교직원들은 학생들의 안전과 학교생활 적응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학생들의 안전한 초등학교의 첫출발을 위해 다음과 같이 입학식을 진행할 예정이니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이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1. 일시 : 2024년 3월 4일(월) 10:00~11:00 2. 장소 : 본교 체육관 3. 참석 대상 : 신입생 137명 4. 입학식 준비물 가.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일괄 동의서(필수동의 및 전체 동의에 체크) 나. 위클래스 이용 안내 및 상담 개인정보 동의서 다. 수익자 부담경비 자동납부 신청서(필수 제출) 라. 책가방, 실내화(흰색) (※실내화는 3월 4일(월) 첫날 가져와서 지정된 신발장에 넣고 등하교 합니다.) 5. 3월 4일 일정 안내(당일 일정과 시간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기타 안내 (1) 입학식 당일 학교 인근 거주하시는 가정은 가급적 도보로 이동 부탁드립니다. (2) 차량을 이용하시는 경우 입학식 참석을 위해 임시로 학교운동장 주차를 허용합니다. (3) 학부모님은 체육관 앞 부착된 반배치표 확인과 체육관 입장이 가능합니다. (학급 배정 결과는 2월 28일(수) 14:00 이후 학교 홈페이지 공지 사항에 안내) (4) 입학식 후 하교시간(11시)에 급식소 앞쪽에서 학생들과 함께 귀가하시기 바랍니다. (5) 안전한 학교생활을 위하여 학생들과 사전에 학교 상황에 대해 충분히 지도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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