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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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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안내
작성자 명지초 등록일 21.10.01 조회수 731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 및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열람·출력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취학통지서 발급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1.12.3.()∼'21.12.12.(), 10일 간 예정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출력 및 PDF저장)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1.12.13.()∼'21.12.20.(), 8일 간 예정

* 예비 소집 운영 및 자세한 세부 일정은 추후 공지 안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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