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취소 및 환불 규정 안내 |
|||||
---|---|---|---|---|---|
작성자 | 이동석 | 등록일 | 21.05.01 | 조회수 | 2094 |
명지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취소 및 환불 규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취소·환불 규정에 따라 프로그램 취소는 당월 수강개시 이전(수강개시 이전 주 금요일까지) 업무담당자에게 반드시 취소요청을 부탁드립니다. ※취소요청이 없을시 규정에따라 강사료 환불이 어려울 수 있으며, 교재비,재료비는 모두 징수됩니다.
|
이전글 | 제21회 산림 문화작품 공모전 |
---|---|
다음글 | 학부모회 운영 근절 사항 안내 |